자주하는 질문
자주 질문해주시는 사항들을 분야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전제품이나 가구 등에 의해 마루 표현이 긁히거나 눌린 자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식탁, 의자 등 가구에는 마루 보호용 완충재를 부착하여 마루 표면 긁힘을 사전에 예방하셔야 합니다. 생활하면서 가구나 가전제품 등 입주자 과실에 의해 발생한 하자는 시공상 하자가 아니므로 시공사에서 하자보수 진행이 불가합니다.
2) 급수가압방식의 경우 압력 조정이 잘못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관리사무소에 연락하셔서 압력보정을 진행해 주세요.
모든 입주 세대는 지정된 장소 (세탁실 또는 세탁 전용공간)에서 세탁을 해야 하지만
일부 세대에서 앞 발코니에서 세탁기를 설치해 사용하거나 이불 빨래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정된 장소가 아닌 장소에서 세탁을 하는 경우 반상회나 관리사무소에 문의하시어 원만히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분양받은 보금자리에 대한 관심은 충분히 공감하고 있으나, 공사중인 현장의 방문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는 원활한 현장 운영뿐만 아니라, 고객님의 안전을 위한 조치임을 이해부탁드립니다
천정도배시 석고보드 이음부에 "틈막이 초배" 작업을 하며 여름철에 높은 습도로 "틈막이 초배"가 처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여름철이 지나고 습도가 낮으면 다시 원상복구됩니다.
여름철이 지나고 위와 같은 현상이 지속되면 관리사무소 및 A/S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발트 화합물(타일, 도기 제조시 첨가)이 세제와 물 사용으로 표면에 조금씩 누적되어 나타나는 현상으로 위험성을 가지는 물질은 아닙니다.
개선책으로 해당 부위의 주기적인 물청소와 환기를 통해 현상을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1) 욕실바닥 배수구 및 세면기의 트랩 내부를 개방하며 물이 고여 있는지 확인 합니다.
2) 장기간 외출 시 물이 증발하거나 이물질이 쌓여 물이 고여 있지 못할 수 있으니, 배수구 청소를 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와 같이 청소 후에도 악취가 계속 되면 관리사무소 및 AS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