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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자주 질문해주시는 사항들을 분야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층간 소음이 심합니다.

 

공동주택 층간소음은 현재까지 꾸준히 제기되는 문제로 콘크리트 일체 건축물은 진동과 잔향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으며, 입주 후 시공사에서 층간소음을 지속적으로 관리/개선하는데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동주택 생활은 입주자간 이해와 배려가 최우선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현관문이 세게 닫힙니다.

 

현관문에 부착되어 있는 '도어체크' 조정으로 간단히 처리 가능한 사항이며,

관리사무소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일러, 가전 등 완제품의 AS신청 관련
완제품으로 생산되어 세대내에 설치되는 홈네트워크, 디지털도어록, 보일러, 비데, 가전제품 등은 당사에서 AS접수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상기 품목은 입주자분께서 직접 제조사에 AS신청을 하셔야 하며 AS접수처는 제품 보증서 또는 입주안내책자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대환기시스템 관련
100세대 이상의 아파트의 경우 관련법에 의거하여 전열교환 환기설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환기설비는 주기적으로 작동시켜 주셔야 고장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 장시간 가동을 하지 않으실 경우 발코니 천정에 설치된 본체 내부에 결로가 발생되어 환기설비 고장으로 이어질수도 있으니 주기적인 작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코니 및 대피공간 결로문제
발코니 및 대피공간은 비주거 공간으로서 단열재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겨울철에 결로가 발생될수있으니 주기적으로 환기를 실시해주시고 특히 대피공간내에 물건을 적치하는것을 삼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AS접수후 처리까지 소요되는 기간이 궁금합니다.
AS가 접수되면 당사 AS팀에서 내용을 확인하여 작업내용을 구분하게 됩니다.
- 당사 AS팀에서 직접처리 가능한 건은 즉시 처리하여 드립니다.
- 전문업체에 AS요청을 해야하거나 추가적인 자재발주가 필요한 건은 긴급한 처리를 요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입주초기에는 1개월정도가 소요되며 이후에는 2개월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는 전문업체에서는 AS건수가 일정이상 되어야 AS가 진행되기 때문이며 작업인원 수배, 자재신청, 일정협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바 빠른 처리가 되지 못하는 점에 대해서 입주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협력업체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협력업체로 등록을 희망하시는 업체는 "공지사항"의 협력업체 상시모집 안내를 참고하시어 관련서류를 당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공사진행 상황을 알고 싶습니다.
당사가 공사중인 현장의 진행상황은 홈페이지상단 "현장정보->공사현장"을 보시면 매월 1,15일 업데이트된 사진과 공사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